신령영적존재 2

신령영적존재 2

관리자 0 944

신령영적존재 2 


●부부가 서로 마주보고 절을 하는 꿈 / 가정풍파로 집안이 시끄럽든지 심하면 서로 떨어져 살거나 이별하여 갈라지게 된다. 

●관세음보살상이 가볍게 미소를 짓는 꿈이나  이와 비슷한 꿈 /좋은 길보가 있고 뜻밖에 행운이 찾아 온다. 횡재, 재물, 돈, 계약,소원성취등이 있다. 

●높은 탑 맨 위에 해가 걸려 있는 꿈 / 최고의 승리감을 맛보고 쾌락에 빠진다. 행운의 쾌재를 부른다. 입학, 승진, 합격, 당선, 취득, 명예, 계약, 학위, 파티, 모임,득남, 성공등의 경사가 있다. 

●부처나 예수 등 신적 존재와 성교한 꿈 / 신앙에 의지할 일이 생기거나 그 방면의 학문에 심취하게 된다. 

●스님이 문전에서 염불을 하는 꿈 / 태몽이면 소유자는 장차 학문 연구를 할 것이고, 꽹과리를 두드리면 무관으로 출세한다. 단,스님에게 시주를 해야 좋다. 

●목탁 소리가 법당 밖에 울려 퍼지는 꿈/ 세상에 소문이나거나 감동을 주고, 부처님께 공양을 드리면 이웃사람의도움을 받는다. 

●석가모니가 참선하는 것을 보는 꿈 / 진리탐구자나 학자가 학문연구에 몰두함을 보게 된다. 

●태양을 보고 절을 하는 꿈 /어떤 종교적 믿음을 찾거나 신앙심이 두터워 진다. 소망이 이루어 진다. 

●하얀고깔을 쓴 승려차림으로 법고를  치며 승무를 추는 꿈 / 실제로 불자는 불법을 수행함에 있어 번뇌와 오욕을 떨쳐버리고 시공을 초월한 행위적 수행으로 경지에 도달하여 참신한 불자가 된다. 신묘한 예술의 경지에 빠져

감상과 체험을 하게 된다. 파티,공연, 콩쿠르, 연회석, 모임 등이있다. 

●돌무덤 속에서 청자, 향로를 출토하는 꿈 / 정신적 두뇌발달이 향상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 창출해 낸다. 학생은 학업성적이 오르고 장학생이 되어 학우들에게 모범된 모습을 보인다. 만사가 대길하고 재수대통 한다. 

●귀한 사람 및 손위 사람이 자신에게 절을 올리든지 높이 받들어 모시는 꿈 / 윗사람들의 인정과 도움을 얻게 되고 모든 장애및 곤란이 순탄하게 해소되어 발전과 융성을 누리게 된다. 

●돌에 절을 하거나 돌위에 오르는 꿈 / 이성문제가 복잡해질 것을 암시하는 꿈이다. 

●스님의 흉내를 내는 꿈 / 표면적으로 금욕을 가장하고 있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. 

●돌 또는 암벽에 양각된 불상에 관한 꿈 / 서적이나 저자의 사진등을 상징한다. 

●큰조기를 제삿상에 올려놓고 절을 하는 꿈 / 마음먹은 대로  소원성취하게 된다. 신의 뜻으로 어떤목표를 달성한다. 

●자신이 절이나 사당, 교회 등을 짓는 꿈/ 집안에 좋은 일이 발생하여 가업이 번성하며 재물이 늘어나고  명예가 높아지는 기쁨을 누리게 된다. 

●비구니나 수녀와 부부가 되거나 성교를 하는 꿈 / 훌륭한 인물이나 귀인을 상봉하고 명예의 상승, 약정의 체결 또는 재물에 이득이 생기게 된다. 

●성모마리아가 직접 목에 십자가나 묵주를 걸어주는 꿈 / 훌륭한 성직자나 종교인이 되어 인류를 구원하게 된다. 성령을 받는다. 

●신령이나 보살, 성현으로부터 침이나 주사를 맞거나 약물을 받아 먹는 꿈 / 가업의 번성과 지위의 안정 및 좋은 일거리나 기회 또는 귀인의 도움을 얻어 원하는

소망을 달성하게 된다. 대개 모든 성현, 부처, 신선, 귀인, 위인 등의 등장은 일의 순조로운 번영, 발전이 이루어지는 길몽이다. 

●예언가로부터 부적을 받는 꿈, 혹은 이와 비슷한 꿈 / 각종 시험에 합격하거나 상, 훈장을 받게 된다. 재물, 돈, 임명장, 계약등이 있다. 

●부인이 중이 되는 꿈/ 흉몽으로 거래관계에서 사기를 당하게 된다. 

●하늘에 있는 별에게 제사를 지내는 꿈 / 하는 일이 잘 진행되고 원하는 바가 쉽게 얻어진다. 

0 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