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전에 관한 꿈 2

금전에 관한 꿈 2

관리자 0 839

- 금전에 관한 꿈 -



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:하늘에서 돈이 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금전적인 재난을 암시하는 흉몽이다.


큰 돈벌레를 잡는 꿈:큰 돈벌레를 잡는 꿈은 장사로 돈을 많이 벌어 한밑천 잡게 된다. 횡재,재물, 돈이생긴다.


돈을 상대방에게 주는 꿈:돈을 상대방에게 주면근심걱정이곧해소된다.


돈을 주고 물건을 사는 꿈:돈을 주고 물건을 사는 꿈은 지불한 톤의 액수만큼의 기간 동안 노력해서 어떤 대가를받는다.


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히 쌓이는꿈: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 안에 수북이 쌓이는 꿈을 꾸게 되면 사회단체 또는 민간단체를 통해 재물을 얻는다. 또는 갑자기 많은 편지를 받거나 안부를 전해 듣는다.


돈을 걸고 내기장기를 두는 꿈:돈을 걸고 내기 장기를 두는 꿈을 꾸게 되면 불의의 소송사건이 있을 징조니 언행이나 몸가짐을 신중히 한다.


구걸하는 거지에게 돈이나 음식을 주는 꿈:구걸하는 거지에게 돈이나 음식을 주면 평소에 가지고 있던 근심거리가 사라진다.


길에 떨어진 돈을 주우는 꿈:길에 떨어진 돈을 주우면 편지로 누군가와 사귈수 있게된다.


물건을 샀는데 돈을 준 기억이 없는 꿈:물건을 샀는데 돈을 준 기억이 없으면 어떤 기관에서 그 물건으로 상징되는재물을 취득한다.


남에게서 얻은 돈이 종이로 변하는 꿈:남에게서 얻은 돈이 종이로 변하면 누군가의 강압적인 명령을 따르게된다.


돈 대신 수표를 받는 꿈:돈 대신 수표를 받으면 임명장 또는 계약서등을 받게된다.


돈이든 궤짝을 집으로 가지고 오는 꿈:돈이든 궤짝을 집으로 가지고 오면 경영하는 사업체에 좋은 방도가 생긴다.


돈지갑에 지폐가 꽉 차 있는 꿈 :돈지갑에 지폐가 꽉 차 있으면  재물이나 권리가 원하는 만큼 생긴다.


노름 기구를 사용해서 돈을 따고 잃는 꿈:노름 기구를 사용해서 돈을 따고 잃으면 책임 전가운세의 흥망성쇠를 가늠하는 일이다.


돈궤를 잠그는 꿈:돈궤를 잠그는 꿈은 자금줄의 동결, 사업 중지, 청탁 불능 등의 일이 생긴다.


상가에서 돈을 지불하고 물건을 사는 꿈: 어떤 일이나 재물을 얻기 위해 지불한 금액 만큼의 기간동안 노력하게된다.


돈을 받고 물건을 내주는 꿈:재물의 손실이 생겨 돈의 액수에 해당하는 시일만큼 걱정하게 된다.


금줄이 쳐있거나 상자가 쓰인 돈을 받는꿈:쓰인 증서의 금액과 기간을 채워야 그 가치와 이득을 얻는다.


돈을 세거나 저축하는 꿈:갑작스런 지출이 생기거나 변비에 걸려 고생하게 될 징조다

0 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