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전에 관한 꿈 3

금전에 관한 꿈 3

관리자 0 851

- 금전에 관한 꿈 -

낯선 사람에게 돈 가방을 얻는 꿈 - 새집을 장만하거나 사업계획을 세우게 된다.


경마나 복권에 투기했다가 돈만 날리는 꿈- 투기로 상금이나 목독이 생겼다면 타인으로 인한 근심이나 어려움이생긴다.


신령에게 재물이나 돈을 시주하는 꿈-청탁한 일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져 소원을 푼다.


손가방 속의 돈을 도둑맞는 꿈 -  잃어버린 돈이 소액이면 근심 걱정이 해소되거나 자신의 신상이 다른 사람에게노출될 일이 생긴다.


장롱이나 금고의 돈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거나  도둑 맞는꿈- 가족이나 친구와 갈등이 생겨 멀어지거나가정형편이 어려워질 암시다.


곗돈을 타러 가는데 버스 운전사가 돈 보따리를 주는꿈-남의 도움을 받아 필요로 했던 만큼의 자금을 얻는다.


물건이나 돈을 훔치려다 실패하는 꿈 - 하고있는 일에 좌절을 맛보고 당분간 곤경에 처하게 된다.


지갑에돈이가득들어있는꿈- 여유 있는 생활을 누릴만큼넉넉한 재물을 얻게 된다.


돈다발을 줍거나 산처럼 쌓인 동전을 자루에 퍼 담는 꿈 - 복권이나 아파트 당첨, 주식 투자등에서 큰이익을 얻는다.


수표나 돈을 입금하기 위해 은행에서 기다리는 꿈 - 주변의 의견을 듣거나 사람들의 동정을 살핀 후에 일을 추진한다.


돈을 쓴 기억이 나지 않는 꿈- 물건을 샀어도 돈을 지불한 기억이 없으면 실제로 꿈에 나타난 물건의 크기나 양만큼 재물을 얻는다.


헝클어진 실타래를 풀어서 정돈하는 꿈-  실행하는 일이 의도대로 풀리지 않고 말썽이나 문제가 생겨 곤란을 치르게 된다.


돈 증서에 관한 꿈 - 실물이 아니면 약속, 계약, 명령, 권리이양, 일의 방도, 선전물 등의 표상이다.


돈을 조금소유하는 꿈- 근심걱정이생긴다.

0 Comments
무속 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