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전에 관한 꿈 5

금전에 관한 꿈 5

관리자 0 743

- 금전에 관한 꿈 -


돈이 나뭇잎으로 변하는 꿈 -  돈이 나뭇잎으로 변하는 꿈을 꾸게 되면 자금이 넉넉해지고 여러가지로 여유가 생긴다.


돈을 지불하는 꿈 -  돈을 지불하는 꿈을 꾸게되면 무엇인가를 사고 돈을 지불하면 꿈속에서 지불한 액수에 비례하는 기간이나 양만큼 어떤 회사에서 일을 하고 소득을 얻거나 취직을 한다.


바위에 앉아 불공을 드리는데 돈이 산처럼 쌓여 있는 꿈- 바위에 앉아 불공을 드리는데 돈이 산처럼 쌓여 있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 번창하고 소망이 성취될 징조다.


가방에 든 돈의 일부를 몰래 훔치는 꿈 -  가방에 든 돈의 일부를 몰래 훔치는 꿈을 꾸게 되면 비공식적인 돈으로 착각하여 공금을 횡령하거나 연대책임질 일이 생긴다..


빌려준 돈을 받는 꿈 -  빌려준 돈을 받는 꿈을 꾸게 되면 누군가에게 빌려준 돈을 오래도록 말이 없다가 돌려받으면 뜻밖의 좋은 일이 일어날 것을 예시한다..


돈을 소지하고 있는 꿈 - 돈을 소지하고 있는 꿈을 꾸게 되면 돈을 적게 소지하면 불안과 근심이 생기고 많이 소지하면 만족할 만한 일이 생기거나 꿈속에서 본 만큼의 돈이들어온다.


다른 사람이 준 돈이 편지나 문서로 변하는 꿈- 다른 사람이 준 돈이 편지나 문서로 변하는 꿈을 꾸게 되면 강압적인 요구나 명령을 통해 상대방을 제압하려는 심리로 해석된다.


가족들이 둘러앉아 자기 몫의 돈을 나눠 갖는꿈- 가족들이 둘러앉아 자기 몫의 돈을 나눠 갖는 꿈을 꾸게 되면 가족 간에 불화가 생기거나 재정이 악화되어 모아놓은 돈을 써야하는 상황이다.


직장상사나 친척으로부터 목돈을 받는 꿈- 돈을 지불하는 꿈을 꾸게 되면 무엇인가를 사고 돈을 지불하면 꿈속에서 지불한 액수에 비례하는 기간이나 양만큼 어떤 회사에서 일을 하고 소득을 얻거나 취직을 한다.


상가에서 물건을 사고 거스름돈을 지불한 꿈- 상가에서 물건을 사고 거스름돈을 지불한 꿈을 꾸게 되면 회사원이라면 받은 거스름돈만큼 먼지역으로 파견근무를 가게된다는 암시다.

0 Comments